ESG경영을 통한 CF&RE100실현!
저희 원컨덕터는 2000년 12월 창립부터 ‘믿음을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ESG경영을 통한 CF&RE100 실현’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초고압 전기에 관련된 모든 제품들.
즉, 지상 송배전 관련 개발된 제품과 초고압 차단기 접속제, 초고압 케이블 지중 접속함 등의 도체와 접속제를 취급, 개발 생산할 수 있는 능력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빠른 대응력을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특히, 저희가 수입하고 있는 접속제인 발씰 및 사프란사의 스프링과 밴드는 에너지, 반도체, 자동차, 의료기기, 우주항공, 로봇, 방산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분야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스프링과 밴드를 개별부품으로만 납품했기 때문에 고객사에서는 도체를 따로 구입해 직접 조립해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과 재고부담을 안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고객에게 맞춤형 제작, 공급을 통해. 다시말해 높은 전류를 빠른 시간에 다접점으로 통전이 가능한 최적화된 고급설계와 탁월한 제조능력으로 가공한 도체와 접속재, 씰, 스 프링을 조립 및 가공, 소모듈화하여 납품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고객사에서 사용하다 보면 매우 간편하고 조립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고 제품단가를 많이 낮출 수 있기 때문에 고객사 여러분들에게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신규 제품으로 세계최고의 보안기술인 TSID가 탑재된 키오스크인 디지털 취약계층용(Barrier Free)과 중대재해예방용 T-OSK(티오스크)를 개발하였습니다.
저희 주식회사 원컨덕터는 초고압 전기분야의 모체를 기본으로 지키며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SG경영을 모토로 함께하는 회사로 거듭나겠습니다.